조지아 스포츠 베팅, 상원 결의안으로 투표를 향한 움직임

조지아 스포츠 베팅, 상원 결의안으로 투표를 향한 움직임

조지아 스포츠 베팅, 상원 결의안으로 투표를 향한 움직임

Blog Article

조지아주 상원이 화요일 오후 주민들이 게임 확장 결과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데 찬성표를 던진 후 조지아주 스포츠 베팅은 현실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상원 결의안 579호는 11월에 조지아주 유권자들이 조지아주 총회가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할 수 있는 권한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입장을 표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자 합니다. 이 결의안은 조지아주 헌법을 개정하여 총회가 이 활동을 규제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 한 대학 및 프로 스포츠에 대한 도박을 허용할 것입니다.

초당적 결의안은 이달 초 공화당 의원 4명과 민주당 의원 2명이 발의했습니다. 이 법안은 화요일 상원이 41대 12로 법안을 하원으로 옮겨 추가 검토를 요청하면서 광범위한 지지를 얻었습니다.

SR 579는 온라인 및 소매 스포츠북을 허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배당률을 높이는 사람들은 총 스포츠 베팅 수익에 대해 결정된 세금을 납부해야 하며, 세금 혜택의 80%는 HOPE(우수 학생 교육 지원)라는 주 대학 등록금 프로그램에 할당됩니다. 나머지 세금은 책임감 있는 게임 프로그램과 조지아에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모집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의원들이 대중의 의견을 구합니다

이달 초, 일부 조지아주 상원의원들은 주정부가 헌법 개정 없이도 스포츠 도박을 승인할 수 있다고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조지아 복권의 규제 범위에 따라 스포츠 베팅을 복권 게임으로 분류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안인 상원 법안 386이 2월 1일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베팅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35명의 상원의원 중 상당수는 이 법안을 제정하기 위해 조지아 헌법을 개정하는 국민투표를 실시하도록 하는 조항을 첨부했습니다.

개정안은 제이슨 에스테베스 상원의원(D-애틀랜타)을 포함한 SB 386 스폰서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이 문제에 동의하지만 해마다 해결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실망스럽습니다."라고 에스테베스는 말합니다.

SB 386의 수정안 결과 이후 도입된 SR 579는 아직 고착화되지 않았습니다. 빌 코서트 상원의원(R-Athens)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안을 유권자에게 넘기는 것이 일반적으로 좋은 정치라고 말합니다.

코서트는 "이러한 유형의 주요 정책 전환을 할 때 정치적으로 적절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유권자들에게 이 문제에 대해 발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유권자들이 발언권을 얻기 전에 SR 579는 상원에서 실현된 것과 동일한 3분의 2의 과반수 지지가 필요합니다. 180명의 주 하원 의원 중 최소 119명이 지지를 표명하면 투표 국민투표가 인증됩니다.

가능성은 오래 남습니다

SB 386 공동 후원자들은 국민투표를 통해 조지아주의 많은 종교 로비 단체가 조지아 주민들이 스포츠 도박에 찬성하는 투표를 하지 못하도록 겁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코서트는 총회가 스포츠 베팅을 복권 게임으로 합법화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법적 문제가 발생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코서트는 "이것이 합헌이라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많은 [법적]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서트는 스포츠 베팅을 지지하는 조지아 주민들도 1992년에 스포츠 도박을 합법화하지 않았다는 데 동의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때 조지아주 헌법이 개정되어 조지아 복권이 탄생했습니다.

코서트는 "추첨을 위한 헌법 개정안을 통과시켰을 때 조지아 주민들이 스포츠 베팅이 복권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는 권한을 총회에 부여할 것이라고 믿었을 리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상스포츠 사이트

Report this page